create 창조학원대학access_time 2009.11.13 14:32visibility 130
>> 신문장학생 수속비할인 페스티발!
JLPT 3급 소지자 (JPT 450~599점) 수속비 10만원 할인
JLPT 1,2급 소지자 (JPT 600점 이상) 수속비 20만원 할인
친구랑 동시수속 각 10만원씩 할인
휴넷 신문장학생 소개받고 와도 10만원 할인
2009년 안에 7월학기 신청시 20만원 할인
>신문장학생에 대해 바로 알기.
신문장학생이란, 일본에서 어학연수를 하기 위해 드는 경비를 신문 보급소에서 보조하는 대신, 그에 합당한 노동력을 신문보급소에 제공하는, 보급소와 학생이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따라서, 많은 유학원과 신문장학생 모집소에서 이야기 하듯, 자기네 학생들만 좋은 대우를 받고 특별한 관리대상이 되어 파라다이스 같은 생활이 펼쳐지는 것은 아니라는 뜻입니다. 양질의 노동력을 제공하면, 양질의 어학연수 생활로써 보답받게 되며, 예를 들어, 잦은 지각, 잦은 불착(빠트리고 신문을 넣지 않거나 신문이 분실된 경우를 말합니다.), 잦은 언쟁, 어두운 표정, 불손한 태도, 잦은 거짓말.... 등, 세계 공통적으로 생각해서 ''직장에서의 좋지 않은 태도''를 표현하는 사람은 ''그리 좋은 대우''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신문장학생은 제도 자체만으로 본다면, 2~3백만원 정도의 초기비용으로 일본 어학연수를 무리없이 마칠 수 있는 상당히 잘 만들어진 제도입니다. 하지만, "기브 앤 테이크"의 룰을 잘 이해하지 못하고, "일단, 일본에 가기만 하면 모든 게 해결되겠지"라는 안이한 생각만으로는, 실패하기 쉽습니다. "실패"라는 것은, 신문장학생을 하는 1년 간이 줄기차게 괴롭고 힘들고 외롭고, ''일본어도 잘 늘지않는'' 상황이 될 것이라는 것 입니다.
신문장학생이란 일본에서 일본어를 공부하는 '' 학생''이자 동시에, 신문보급소의 ''직원''이라는 사실을 깊이 인식하시고, 자신이 소속된 학교와 보급소에 최선을 다해 임하셔야 합니다. 한국에서 회사를 다니거나, 알바를 하더라도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개인보다는 회사를 위한 행동을 해야할 때도 많구요. 어느 곳에서나 고비가 있고 분노가 온 몸을 휩쓸고 갈 때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일들을 어떻게 잘 처리하느냐를 고민한다면 이런 일들이 어떻게 나에게 벌어졌는가에 대해 고민할 필요가 없으실 겁니다. 그러면, 낯선 땅에 나 홀로 떨어져 느낄 괴로움과 적막함은 줄어들 것이고, 일본어 공부에 전력을 다할 수 있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휴넷글로벌과의 계약에서 지원하는 내역
1. 1년 학비 전액 (12개월 수업료, 선고료, 입학금, 시설이용비)
2. 1년간 기숙사 - 1인1실
3. 1년간 교통비 보조금 (5,000엔 초과분 전액)
4. 도일 편도항공료 : 본인부담 후, 첫 급여일에 15,000엔 급여에 더하여 지급
5. 상여금 4만엔 (년1회, 수금시는 7만엔, 1년 이후부터는 년2회)
6. 1년 완료 후, 면학장려금 12만엔
신문장학생은 조+석간 배달만 했을 경우 기본급으로 8만엔을 받습니다.
(물론, 수금을 할 경우에는 수금수당이 포함되어 최고 14만엔까지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휴넷에서는 무상으로 지원하는 모든 부분은 급여에 포함하지 않았으며,
학비조차도, 수업료만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입학금 등의 초기 비용까지 전부 책임집니다.
금액만으로 타유학원과 비교해서는 휴넷의 진정한 이점은 볼 수 없습니다.
휴넷은 보급소와 1:1로 연락을 취하고 있으므로, 도일 후 트러블이 있을 경우,
원장님께서 직접 연락을 해주시거나 직접 일본에 가셔서 많은 문제를 해결하고 있으십니다.
20년 신문장학생을 배출한 휴넷(신사유학원)을 믿고 미래를 위해 전진하세요.
2009년부터 일본 경기 침체로 인해, 많은 보급소에서 외국인 배달원을 줄이고 있는 형편입니다. 일본 사정에 맞추어, 지원내역을 하향조정하여, 한국인 신문장학생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일본 경기가 좀 더 좋아진다면, 다시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설명회 안내]
1. 일 시 : 2009년 11월 14일 (토) 1시
2. 대상학기 : 2010년 4월학기대비,7월학기 대비
3. 대 상 자 : 등록자, 신문장학생에 관심있는 분 부담없이 참여해 주세요!
4. 장 소 : 서울 or 부산 사무실
5. 내 용 : 신문장학생에 대한 자세한 설명
신문배달 방법에 대한 비디오 설명
저축, 공부, 장래계획, 생활면
신문장학생과 일반 유학생알바의 부가가치에 관한 비교
6. 개인면접
7. 소요시간 : 오후 3~4시 종료
*4월학기는 마감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서둘러주세요.
[서울사무실]
* 장소 : 주식회사 휴넷글로벌 서울본사
(서울지하철 3호선 신사역 하차 5번출구로 나오신 뒤
30m 직진 좌측(1층에 민경약국, 편의점 등) 대양빌딩 3층))
*문의전화 : 02-511-5430
[부산사무실]
* 장소 : 주식회사 휴넷글로벌 부산사무실
(지하철 부경대.경성대 역 하차 지하연결통로 이용
21센츄리시티빌딩 20층 2018호 -눈사랑안경쪽입구이용- )
*문의전화 : 051-610-1234
e-mail: hunet@hunetglobal.com
msn 실시간 상담: 서울 hunet-seoul@hotmail.com/부산 hunet-busan@hotmail.com